2019년 7월 2일 화요일

드디어 다른 멤버 메이플스토리 영업 성공한 방탄소년단 진.jpg

작년 여름






방탄소년단 메이플스토리 찐덕후 진은 게임머니를 앞세워
메이플스토리의 세계로 멤버들을 끌어들이려 함





이때 살짝 솔깃 했지만 솔깃만 했던 뷔







현실에서도 게임에서도 영앤핸썸앤리치인 삶







그리고 이번주에 발매된 앙앙 인터뷰에서

뷔가 드디어 메이플스토리를 시작해서
진에게 이건 이렇게 하는거냐고
계속 물어보고 있다고 썰을 품ㅋㅋㅋㅋㅋ
요새 빠져 있나봄ㅋㅋㅋㅋㅋ




한때 오버워치 열심히 하던 뷔ㅋㅋㅋ
디바 장인! 디바 그 자체!ㅋㅋㅋ












방탄소년단의 개썅 존잘 두명이 하는 갓겜 메이플스토리
엘리시움서버로 오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