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3월 24일 토요일


뭐하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이 왜 이러고 있는지 아는 사람ㅋㅋㅋㅋㅋㅋㅋㅋ


모니터로 본 소민 누나 너무 하얘서 감탄중인 경표




누나 찹쌀떡 같음ㅋㅋ


크로스에서 찹쌀떡 역을 맡은 전소민 종영 앞두고 훌쩍훌쩍


수다중인 RH-A형들ㅋㅋㅋㅋ


욕먹어서 똑땅한 싸패 형버미ㅋㅋㅋㅋ
저 나쁜 사람 아니예요ㅠㅠ


쉬는시간에 인규 배찌르고 놀지만 나쁜 사람은 아닙니다


???? 형아 뭐해 ?????
배찔리며 인규둥절중인 경표ㅋㅋㅋㅋㅋ


세상 공손한 휴대폰 거치대ㅋ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