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3월 20일 화요일
















인규가 기절해있는 장면 촬영하는 고경표



소민 누나가 막둥이 목 뒤에 핫팩 넣어줌



따끈따끈 핫팩 베고 하품중ㅋㅋㅋㅋㅋㅋㅋ



촬영이 시작되고 옆에서 대사치고 감독님이 컷하는데 반응이 없음ㅋㅋㅋ



핫팩 베고 딥슬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경표 재워놓고 촬영 계속 하는데



갑자기 코오- 코오- 소리가 들림ㅋㅋㅋㅋㅋㅋㅋㅋ
스탭들 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많은 사람들이 둘러싸고 있는데 열심히 코코낸내중ㅋㅋㅋㅋ



이제 일어남ㅋㅋ 또 코골기 전에 빨리 찍자고 놀림ㅋㅋㅋㅋㅋ



필사적으로 웃음참음ㅋㅋㅋㅋㅋ



웃음이 자꾸난닼ㅋㅋㅋㅋㅋㅋㅋ



막둥이 웃음 참으려고 애쓰는거 보고 다 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







(보너스) 지인규 가운핏은 사랑♡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