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4월 15일 토요일

다 묶인 다음에는 어떻게 되는 겁니까? 화형당합니까?

평온한 얼굴로 결박당하는 진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마, 지금 저를 묶고 계시는 겁니까?"
"그럼 지금 운동화끈 묶고 있는걸로 보여?"






"불법 감금 아닙니까, 이거?"
"무단침입자 입에서 나올 소린 아니지."






"아니. 제가 누군지, 누가 보냈는지 솔직하게 다 말했는데두요?"
"나는 머리 검은 짐승 입밖으로 나온 소린 안 믿어, 대체적으로."







"그럼 다 묶인 다음에는 어떻게 되는 겁니까? 화형당합니까?"
"좋은 아이디어이긴 한데, 삼자대면 후에 고민해보지."






"꼼짝 말고 있어."
"이보다 어떻게 더요? 이건 무슨 염 수준인데."






"그 입 확 꼬매버릴까! 갈등하게 만들지마."
(끄덕끄덕)







"짜식, 귀엽네."






"예정에도 없이 들켜버렸으니, 앞으로 이를 어쩐다?"







"쪼끔만 더, 데리고 놀아볼까?"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