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4월 22일 토요일

[시카고타자기] 말씀드렸잖아요. 아직 사람몸에 빙의는 못하지만, 동물 정도는 가능하다고.gif

"괜찮으세요..작가님?"
"접니다, 작가님."
"저라구요, 작가님!"






"설마, 방금 말한게 너야?"
 
 
 
 
 
 
 
"네, 작가님. 말씀드렸잖아요.
아직 사람몸에 빙의는 못하지만, 동물 정도는 가능하다고."







"그러니까 전설을 내 집에 들인 것도 너고,
USB메모리를 삼킨 것도 너고."
"전설 품에 안겨서 질척댄 것도 너였다는거네?"






"서운합니다. 전설씨에게 위험을 알려 스토커로부터
작가님 목숨을 구해준 영웅담은 왜 빼십니까?"







"너 나와, 일단 나와서 얘기하자고."






"사회적 지위가 있으신 분인데 허공에 대고 헛소리하는 것보다,
개와 대화하는 편이 좀 더 정상으로 보이지 않겠습니까?"







"이새끼가! 너 안나와?"







"어 그래, 니가 한대 맞아야 말을 듣지?"
"지금 뭐하시는 거예요!!"



평소처럼 진오 멱살잡다가 설이한테 동물학대한다고
오해받고 멍진오 뺏긴 세주ㅋㅋㅋㅋㅋㅋ






"작가님. 아이, 미안합니다. 작가님?"

자기때문에 설이한테 욕먹은 세주한테 미안해서
설이 따라가면서도 발이 안떨어지는 멍진오ㅋㅋㅋ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