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4월 30일 일요일

[시카고타자기] "두사람 다 내 영업장에서 나가!! 니들 집이야 여기가?".gif

"넌 좀 있다, 수현이 상처나 좀 봐줘."
"상처라니, 무슨 상처."
 
 
 
 
 
 

"총상. 박힌건 아니고, 스쳤대."
"아이, 나 싫어요. 치료 안 받아."
"치료 안 했어?"







"지가 치료를 했다는데, 뭐. 아무래도 덧난것 같애."
"내 말 안들려요? 나 휘영형님한테 치료 안받는다니까!"







"왜 안받아, 임마."
"무면허잖아, 야매잖아."







"야매?"
"이래뵈도 경성제대 의학부 출신이야. 졸업장은 없어도."
 
 
 
 
 
 

"글 나부랭이 쓴다고, 막판에 자퇴를 했거든."
"즐거워 보인다?"






"덕분에 우리 동지들 덕보잖아.
총상을 은밀히 치료할 수도 있고,
대대손손 약방집 아들이니 왠만한 약재 통달하고.
사돈에 팔촌까지 의사들이니 의약품 조달 용이하고."
 
 
 
 
 
 

"아주 쓸모가 많아."
"너 어디가?"






"조부님 제사가 있어.
지금쯤 집안 노친네들 머리 맞대고 앉아
총독부에 줄 댈 궁리하느라 바쁘실텐데,
가서 비위라도 좀 맞춰드려야 돈줄이 좀 트이지."







"치료해놔?(다정)"
"내가 왜!"
"내가 왜!"







"아 그럼 두사람 다 내 영업장에서 나가!!
니들 집이야, 여기가?"






 
 
 
 
 
역시 조물주 위에 건물주라고 했다ㅋㅋㅋㅋㅋㅋ
신율사장님 포스ㅋㅋㅋㅋ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