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4월 30일 일요일

[시카고타자기] 우정이라고 생각해주시면 안되겠습니까?.gif

"소설의 완성은 수현이의 바램이기도 했습니다
그러니까, 부탁드립니다.
써주세요, 계속."







"우리가 어떻게 만나게 됐는지,
작가님과 제가 어떻게 친구가 됐는지 궁금하지 않으십니까?"






"수현이가 왜 남장을 해야만 했는지,
왜 총을 손에 쥐어야만 했는지,
우리가 그 시절을 어떻게 살아갔는지,
우리의 마지막은 어떤 모습이었는지 궁금하지 않으십니까?"







"왜. 왜 궁금해해야 하는데, 내가?"
 
 
 
 
 
 

"니 말이 사실이라고 치자.
현생의 삶도 이렇게 지치고 피곤한데
내가 왜 전생의 삶까지 짊어져야 하는데?
그걸 알면 현생에 어떤 도움이 되는데?
전생은 전생이고 현생은 현생일 뿐이야."







"우정이라고 생각해주시면 안되겠습니까?
오랜 친구의 부탁을 들어주는거라고.."







"모르나본데 우정이란 말 뒤엔 배신이 붙어있고,
부탁을 들어주면 끝모르고 의지하게 되는 법이야.
그게 현실이야."







"많이...변하셨네요."
 
 
 
 
 
 

"시대가 달라졌으니까.
냉정해지지 않으면 살아남기 힘든 세상이니까."







"제가 잘못 찾아온것 같군요."
"그러니까 내가 누누히 말했잖아."







"죄송합니다. 폐를 끼치게 되서.
그럼 가보겠습니다."







"이렇게 만난것도 인연인데, 이름이나."
 
 
 
 
 
 


댓글 없음:

댓글 쓰기